다이소 가성비 아이템: 과일나라 얌 디저트 핸드크림 향 추천 순위

다이소 과일나라 얌 디저트 핸드크림 시리즈, 복숭아,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4종 향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과일나라 얌 디저트 핸드크림은 저렴한 가격(1,000원)과 무난한 보습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꽃 만난 복숭아', '꿀 먹은 바나나', '버터에 녹인 블루베리', '우유에 퐁당 딸기' 등 4가지 향이 있다.

이 중에 특별히 선호하는 향이 있다면 선택이 간단하지만, 여러 향이 마음에 들 경우 어떤 향을 구매할지 고민이 될 수 있다.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개를 구입하여 사용해 볼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선호도 등을 종합한 다음의 향 추천 순위를 참고하면 시행착오를 줄이고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가성비 좋은 물티슈 추천

전자레인지 뚜껑 구매 가이드

비스페놀 A 프리(BPA Free) 영수증은 안전할까?

4위 우유에 퐁당 딸기

가장 크게 호불호가 갈리는 향이다.

딸기 치약과 비슷한 향이 난다고 하며 다른 향과 비교하여 별로였다는 평이 많기 때문에 처음 구매하는 경우 비추천한다.

다만, 향은 취향의 영역이기 때문에 참고 사항일 뿐이며 해당 향이 가장 좋았다는 평도 있기 때문에 딸기 향을 선호하거나 다른 향 제품에 만족하여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고 싶은 경우 선택해 볼 만하다.

3위 버터에 녹인 블루베리

많은 사람들이 블루베리 향보다는 미용실 고급 샴푸 향이 난다고 평가한다.

호불호가 약간 갈리는 제품으로 딸기 향과 비슷하게 해당 향을 특별히 좋아하거나 다른 향에 만족하여 새로운 향을 도전해 보고 싶은 경우 선택해 볼 만하다.

2위 꿀 먹은 바나나

다이소 꿀 먹은 바나나 향 과일나라 얌 디저트 핸드크림

빙그레 바나나우유와 비슷한 향이 난다.

네 가지 향 중에 불호가 가장 적은 향으로 바나나우유 향을 좋아한다면 가장 무난한 선택이 될 수 있다.

1위 꽃 만난 복숭아

'꽃 만난 복숭아'는 가장 인기가 많은 향이다.

대부분 호평하는 향으로 복숭아 아이스티 향과 비슷한 향이 난다.

과일나라 얌 디저트 핸드크림을 처음 구매 시 여러 향 중에서 고민인 경우 바나나 향과 복숭아 향 중에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공통적인 특징

네 가지 향 모두 향이 강하게 난다는 평이다. 따라서 향이 있는 핸드크림을 원하지 않는 경우 다른 제품을 추천한다.

다이소에서 같은 가격대(1,000원)에 판매되는 제품 중에서 바세린(Vaseline) 데일리 모이스처 로션이 향이 상대적으로 약한 편이다.

해당 제품은 핸드크림이 아닌 바디로션이지만 크기가 작아 휴대하며 핸드크림으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양산 색 고르는 방법

주광색? 주백색? LED조명 색 구별 방법

랜선(랜케이블) 종류 및 고르는 방법

리스테린 종류 및 차이점

댓글 쓰기

0 댓글